캐릭터 생성

♠ ♠ ♠ ♠ ♠ ♠♠ ♠ ♠ ♠ ♠ ♠ ♠ ♠

캐릭터 생성
♠ ♠ ♠ ♠ ♠ ♠♠ ♠ ♠ ♠ ♠ ♠ ♠ ♠

 

1. 직업 선택: 총 6개의 직업 중 원하시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2. 캐릭터 생성: 직업 선택 후 캐릭터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.

 

1. 직업 소개: 선택한 직업의 소개, 주요 포지션과 직업의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 성별 선택: 성별 및 선택한 직업의 고급/하급 장비 착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3. 캐릭터 명: 캐릭터 명을 입력하고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한 캐릭터로 생성 됩니다.
주사위를 클릭하면 캐릭터 명이 랜덤으로 생성 됩니다.
4. 커스터마이징: 얼굴 및 체형에 대한 캐릭터 외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  • 먼언길

    2016.05.26 17:19

    bbbbb

  • 계약자S

    2016.05.26 18:40

    재미있을꺼 같아욥

  • Q수임Q

    2016.05.27 00:04

    다운받느중

  • 장콘스탄틴

    2016.05.27 01:02

    재미가있을려나...........쩝

  • 금주인

    2016.05.27 08:10


    재미좀 있었으면 좋겠네요, 현질게임이 아니었으면 더 좋겠구요

  • 마기문 유혹 선술 Lv14
    2016.05.27 19:25

    유저는봉 10렙부터 진행 안됨 게임사 말없음 ㅎㅎ

  • tkfkfkfk

    2016.05.28 11:47

    나도재미잇것같아다운받는중 ㅋ

  • 가족사랑1

    2016.10.21 20:43

    Re: tkfkfkfk 어어이 재미없어 강 달은갬 하셈

  • skawlsao

    2016.05.28 21:15

    대표캐릭이업서요.

  • 실루엣 유혹 퇴마 Lv36
    2016.05.29 07:08

    현질을 해야 데는 겜임임 이것도

  • 삭제된 댓글입니다.
  • 실루엣 유혹 퇴마 Lv36
    2016.05.29 07:09

    현질 안하고는 심듬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지옥의사도

    2016.05.29 09:07

    대푶케릭터 설정하라고하는대어디서설정하나요?????????

  • 9개의꼬리

    2016.05.29 11:29

    와우 이런게임을 기다리고 있었어!

  • 인증짱나네

    2016.05.30 14:13

    mmpg라고나왔는데왜웹인가요;;옆에친구다운받은거봤는데 완전히웹인데요 ㅡㅡ;

  • jyh65

    2016.05.31 21:11

    이번겜은 어떨지 ㅎㅎㅎ

  • 크크 유혹 음양 Lv37
    2016.06.02 03:19

    일주일째 하고있는데 시간잘감 굳

  • rleogus

    2016.06.04 15:44

    운영자님 안녕하세요 게임할게주세요

  • rleogus

    2016.06.04 15:45

    운영자님 게임좀할게주세요 부탁드립니다

  • 그림지기

    2016.06.08 15:39

    zzzzz

  • 향기나는도둑

    2016.06.09 20:11

    정말 잼나나요? 설마 이게임도 한참 잼나는데 중간에없어지는건아니겠죠?

  • 석어당 유혹 선술 Lv31
    2016.06.12 23:04

    현질노......

  • 원딜했어요

    2016.06.15 22:59

    ㅎㅇ들하삼요

  • 구룡항구

    2016.06.17 15:43

    요센다 웹게임이라서 이거도 다운받는거 분이지 웹게임 고현질아니면 거기서거기 [약간에 차이만있을듯]

  • 맨해튼의달밤

    2016.06.18 20:09

    살다살다 이런 쓰레기게임은 처음본다 짱깨가 만든거마냥 무슨 우리나라 2000년대 초반 게임인줄 ㄷㄷ

  • 용짱마루

    2016.06.19 21:57

    한번 해보고~아니면 말고~

  • 아재악령

    2016.06.22 09:32

    제가찾던 그런게임입니다용 ㅎㅎ 해봐야지...

  • 공이열개

    2016.06.28 18:47

    일단 다운받고있는중 해보고 후기 올릴게요~

  • 고추불가

    2016.06.28 21:07

    싸와디캅~

  • 러브틱

    2016.07.02 06:23

    다운받는중ㅋㅋㅋㅋㅋㅋ

  • 28팔년호

    2016.07.02 13:56

    pc온라인접고 이겜한번해볼까

  • 주라주라

    2016.07.16 21:56

    메이플스토리2처럼 재미잇을거 같아여

  • 삽도사

    2016.07.31 19:17

    할만할지

  • 카나은

    2016.08.15 19:32

    ㅋㅋㅋㅋ

  • 아라베스나

    2016.08.16 15:20

    재미보다는 운영자가 운영을 잘해야 유저들이 안떠날텐데 잘할려나

  • 32123hnm

    2016.09.14 19:01

    허락없이 둘이서 하는것같은데

  • 창공사신K

    2016.10.08 21:26

    다운받는데오래걸리네...쩝....

  • 축설선 유혹 천궁 Lv21
    2017.01.11 01:27

    재미는반감

댓글쓰기 글쓰기
가이드 검색
검색
가이드 전체

초보자 가이드

기본 시스템

주요 컨텐츠

지역 정보

VIP 시스템

스킬

전장 시스템

;